에이비주식회사 (Analysis Bigdata)

전동지게차

성과

정산전동지게차 & 에스비(주) 여신거래약정 체결

작성 :
에스비주식회사 (2017-03-23)
읽음 :
2,261

일제 전동지게차의 대표적인 브랜드는 도요타(TOYOTA), 스미토모(SUMITOMO), 니찌유(NICHIYU), 티씨엠(TCM), 신꼬(SHINKO), 고마츠(KOMATSU), 미쯔비시(MITSUBISHI), 닛산(NISSAN) 등이 있다.

 

과거에는 디젤 또는 가솔린, LPG를 연료로 사용하는 지게차가 주종을 이루었지만, 요즈음에는 제조업체에서도 클린사업장을 유지를 위해 매연 등의 문제에 상당히 민감해 하고 있다. 따라서, 배터리를 연료로 사용하는 전동지게차를 소비자들이 선호하여 점유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일본산 전동지게차 판매 취급 이유

 

국내산 전동지게차의 경우 중고제품이 아닌 신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의 외면이 주요 이유이다. 물론 국내산 전동지게차가 나쁘다는 것만은 아니나 소비자가 국내산 신품 전동지게차 대비 일본산 중고 전동지게차가 내구성, 가성비에 더 매력을 느껴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취급하게 된 것이다.

 

중고 전동지게차는 잔고장이나 외관상의 문제가 잦지 않은가?

 

물론 중고 전동지게차를 신품 전동지게차와 비교할 수는 없다. , 일본산 신품 전동지게차는 국내산 신품 전동지게차 대비 가격적인 측면에서 매우 비싸다. 성능부분은 역시 비교할 수 없다.

하지만 일본산 중고 전동지게차와 국내산 신품 전동지게차를 비교하자면 애기는 달라진다. 가격, 내구성, A/S 측면에서 소비자가 일본산 중고 전동지게차를 선호하게 되는 것이다.

 

정산전동지게차의 경쟁력

 

정산전동지게차 주요 인력을 살펴보면 수입산 전동지게차 엔지니어 출신과 지게차 도장 부문 기능장이 회사를 이끌어 가고 있다. 일본산 중고 전동지게차를 신품 수준으로 정비를 마치고 이에 더불어 외관의 도장 수준 역시 신품 수준으로 끌어올려 구매자의 경우 재구매자의 비중이 50%를 넘고 있는 것이 당사의 경쟁력이라고 할 수 있다.

 

에스비() 최승규 박사와의 전략 파트너쉽

 

당사의 이러한 경쟁력이 기본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에스비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여신거래약정을 체결한 것이 당사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 것임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이에 에스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바이다. 물론 수많은 전동지게차 매매업체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으로 영업하는 동종업계에서는 에스비의 출현이 상당한 희소식임은 틀림없다.

 

임진규 대표의 포부

 

당사는 중고 전동지게차 분야의 정비 수준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모든 직원 분들과 함께 연구개발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매주 1회마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 습득 및 기술 시현 등을 통해 정비 실력을 향상시키고 정비시간을 단축시키고 있다.

이러한 결과를 통해서 전동지게차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잔고장이 없는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는 것이 목표이다.

 

정산전동지게차 연락처 010-7304-0826, 팩스 031-945-0830

경기도 파주시 조리읍 새능안길 36(능안리 96-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