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주식회사 (Super Benefit)

문의사항

FAQ

당사의 ‘채권 안전성’의 점수가 나쁘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작성 :
에스비주식회사 (2017-03-14)
읽음 :
40

기업평판정보 서비스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신뢰성 있는 지표를 제공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신뢰성 강화 검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상대기업의 평판을 악의적으로 평가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채권 안정성의 평가 설문은 설문을 등록한 기업이 피설문 기업(귀사)으로부터 회수 불가능한 채권이 있다.’ 라고 설문을 등록한 경우에는 미수채권이 발생한 입증자료를 별도로 요청하여 제공받은 후 검수절차를 완료하고 이를 반영합니다.

 

, ‘회수 불가능한 채권이 있다.’ 라고 설문을 등록한 경우에는 미수채권이 발생한 입증자료를 별도로 제출하지 않고 경우 평판정보설문을 등록하였을 경우 당사에서 자체적으로 등록한 설문을 미반영 또는 삭제처리 하고 있습니다.

 

첫째, 현재 상대기업 중 미지급한 외상매출금이 있거나

둘째, 과거에는 거래처에 미지급한 외상매출금이 있었으나 현재는 모두 지급하고 없는 상태일 경우 일 것입니다.

 

기업평판정보 서비스 시스템은 상대기업이 귀사에 대해 평판설문을 통해 귀사를 평가한 지표입니다. 첫째 또는 둘째에 속하는 경우 과거에 미지급한 외상매출금이 있었을 시점에서 귀사의 상대기업이 설문을 등록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따라서 귀사의 경우 상대기업으로부터 미지급 외상매출금을 전액 상환하였다는 입증서류를 당사 이메일(sb5084@naver.com)이나, 팩스(041-356-5086)로 제공해 주시면 제공일로부터 7일 이내에 수정하여 반영해드립니다. 또는 상대기업에게 직접적으로 재설문을 요청하셔도 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