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비주식회사 (Super Benefit)

전동지게차

성과

성연중기 & 에스비(주) 여신거래약정 체결

작성 :
에스비주식회사 (2017-03-08)
읽음 :
316

 

 

   에스비(주) 대표이사 최승규는 2016년 12월 성연중기 허만영 대표와 중고전동지게차 공급에 관한 여신거래약정을 체결하였다. 이에 일제 중고 전동지게차 도소매업을 운영하는 사업장은 에스비(주)로부터 중고전동지게차를 외상으로 편리하게 매입할 수 있게 되었다.

 

   성연중기는 경기도 파주 지역에서 약 15년 이상 중고전동지게차의 판매와 렌탈을 취급하는 대형 도소매업체를 상당히 건실하게 운영하는 업체로 정평이 나 있는 기업으로 분류되고 있다.

 

   대형 도소매업체 분류되어 있어서 영업사원이 많이 있을 줄 알았는데 별도의 영업사원을 채용하지 않고 인바운드 영업(Inbound-Sale)만으로 기업을 운영하고 있었다. 이에 당사는 허만영 대표와의 인터뷰에서 인바운드 영업만을 추구하시는 이유를 묻자 "영업사원을 채용하지 않고 찾아오시는 고객들에게 고사양의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는 것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기 때문이다." 라고 하였다.

 

   이처럼 성연중기는 별도의 영업없이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이 끊이지 않기에 인바운드 영업이 가능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 신규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하고 기존고객에게는 타사 대비 경쟁력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기에 지금처럼 건실한 사업체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이다.  

 

   마지막으로 허만영 대표는 에스비(주)와 여신거래약정을 체결하고 함께 할 수 있음에 찬사를 보넴과 동시에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더욱 성장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하였다.

 

 

성연중기 연락처 1588-4934, 팩스 031-957-8638

매장 경기 파주 조리읍 고산말길 14-41(등원리 397-3)

공장 경기 파주 탄현면 방촌로 885(오금리 149-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