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주식회사 (Analysis Bigdata)

회사소식

공지사항

신성대, 제17회 산・관・학 교류회 및 워크숍 개최

작성 :
관리자 (2019-09-10)
읽음 :
1,526

신성대, 제17회 산・관・학 교류회 및 워크숍 개최

지역 경제 활성화와 협력 네트워크 구축으로 상생의 장 마련

  •  유석현 기자
  •  승인 2018.11.22 14:17

 

 

[굿모닝충청 유석현 기자] 지난 21일 신성대학교 융합교육관 일원에서 ‘제17회 산・관・학 교류회 및 워크숍’이 신성대학교 주관으로 열렸다.


이번 교류회는 그간의 산・관・학 네트워크를 통한 기술개발 성과물을 공유하는 동시에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심병섭 당진시부시장, 어기구 국회의원, 김동완 전 국회의원, 윤범수 대전・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이영민 당진상공회의소 회장, 최승규 당진창업협회장, 이인희 당진시여성경제인회장, 문은숙 당진시여성기업인협의회장, 정원호 신성대 이사장과 김병묵 총장 및 대학 주요 보직자들을 비롯한 300여 명의 가족회사 대표이사들이 참여했다.

1부 행사에서는 경진대회 수상자 상장 전수식을 시작으로,


 

신성대와 당진창업협회의 MOU 체결식, 김병묵 총장의 환영사, 심병섭 부시장, 어기구 국회의원, 윤범수 중기청장의 축사에 이어, ‘중소기업 지원정책 방향’이란 주제로 윤범수 중기청장 특강과 산학협력 성과 전시 참관 등이 차례로 진행됐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신성대의 사업별 행사가 마련되어 LINC+사업과 특성화사업의 팀프로젝트 출품작과 캡스톤디자인 출품작의 전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소개 및 제품 시연, 학교기업지원사업 신성바이오 비누 만들기 체험 및 신성베이커리 빵 시식 체험, 드론/융합교육센터의 드론 시뮬레이터 운영 및 시연, 3D프린팅 체험존, 취업지원센터의 구인・구직 매칭데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 행사에 참가한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 행사의 총괄책임자인 박인길 산학협력처・단장은 “신성대학교는 지역산업체와 지자체, 대학이 하나가 되는 산・관・학 일체형 산학협력 선도대학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친(親)기업형 인재 양성으로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굿모닝충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굿모닝충청(http://www.goodmorningcc.com)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