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주식회사 (Analysis Bigdata)

전동지게차

성과

광수물류 & 에스비(주) 여신거래약정 체결

작성 :
에스비주식회사 (2017-03-09)
읽음 :
1,967

  에스비(주) 대표이사 최승규는 2017년 1월 광수물류 최기복 대표와 중고전동지게차 공급에 관한 여신거래약정 및 전동지게차 분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에스비는 금융권에서 외면하고 있는 중고 전동지게차 구매비용과 관련한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하여 지난 몇 년동안 동산 담보법에 대해 연구해왔다. 동산 담보법이란 부동산이 아닌 동산을 채권자에게 담보로 제공함과 동시 소유권을 이전하고 점유개정의 방식으로 이용하는 것이다. 동산 담보법은 2012년 국내에 도입되었으나 아직 활성화 되어 있지는 않지만 미국, 일본 등의 선진국에서는 이미 중소기업들의 주요한 대출 수단으로 자리 잡아왔다.

 

   이에 에스비 최승규 박사는 중고 전동지게차 도소매업을 운영하는 사업장에게 자금지원은 물론 선진금융기술을 도입하여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기틀을 제공하게 되었다. 따라서 에스비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중고 전동지게차 도소매업을 운영하는 대표님들에게는 여간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중고 전동지게차를 외상으로 편리하게 매입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최기복 대표는 "중고 전동지게차를 매입하려는 고객들은 영세한 사업장을 운영하는 대표자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중고 전동지게차를 할부 구매 문의가 많았었지만 국내 어느 금융기관에서도 할부 상품을 취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매도자와 매수자가 모두 어려운 환경이다." 라며 에스비가 중고 전동지게차 사업 분야에 참여한 것에 대해 아낌없는 찬사를 보넸다.

 

   최근에도 중고 전동지게차 할부 문의가 있었는데 과거 같았으면 팔지도 못하고 소비자는 일시 구매비용이 마련되기 이전까지는 매입을 보류하였었지만, 에스비와 업무협약 이후 에스비가 광수물류로부터 전동지게차를 매입하고 소비자에게 외상으로 공급하는 성과가 있어서 판매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게 되었다.

 

   광수물류는 경기도 화성 지역에서 약 10년 정도 중고전동지게차의 판매와 렌탈을 전문으로 취급 하는 업체이다. 대부분 고객들은 제품의 질과 사전/사후 관리에 상당한 만족도를 표하고 있다. 이처럼 한 번 맺은 고객들과는 렌탈의 경우 최소 5년 이상 계약이 지속되고 있다. 이와 같은 실적은 고객들이 광수물류의 신뢰도를 입증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최기복 대표는 에스비(주)와 여신거래약정을 체결하고 함께 할 수 있음에 찬사를 보넴과 동시에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더욱 성장하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하였다.

 

 

광수물류 연락처 031-8059-6064, 팩스 031-8059-6065

공장 & 매장 경기도 화성시 양감면 초록로823(송산리 128)

  

목록